버물리

2020. 6. 15. 11:34일상/상품

728x90


버물리


모기기피제 버물 이카리딘케어 스프레이, 2개, 60ml

☆ 버물리 ★

1. 버물리겔

- 모기 물리면 항상 버물리겔을 찾습니다. 둥근머리 버물리겔이라고 합니다. 예전 물파스 바르듯이 바르면 됩니다. 모기 뿐만이 아니라, 습진, 피부염, 짓무름, 땀띠, 가려움, 두드러기 등 다양한 곳에 효능을 보인다고 설명에 써 있네요. 전 항상 모기 물리면 써서 잘 몰랐네요.

2. 버물리 키드 크림

- 버물리겔과 거의 같고, 다만 생후 1개월 유아도 사용할 수 있는 그러한 연약한 피부를 위한 물파스라고 생각하면 되겠습니다. 집에 유아가 있으면 좋은 선택안이 될 것 같습니다.



“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"

3. 버물 이카리딘케어

- 다른 다양한 버물리 제품군이 있지만, 요즘 가장 핫한 것은 버물 이카리딘케어 입니다.

- 스프레이 타입으로 분무를 하는데, 옷이나 노출된 피부에 뿌립니다. 그러면 모기가 가까이 오지 않아요.

솔직히 저는 사용해 보지 않았지만, 후기 글을 읽어 보면 효과가 좋다고 하네요. 하지만 100% 방지는 불가능합니다. 어떤 약이든 100%는 다 거짓말이니깐요. 제가 획기적으로 생각한 것은 버물리겔은 모기 물리고 그 다음에 바르잖아요. 하지만 모기에 물리지 않는 방법이 있다면 그게 더 좋은 것 아닐까요? 그래서 뿌리는 모기장이라고 하는 버물 이카리딘케어를 강력히 추천합니다. 모기는 질병과 바이러스를 옮길 수 있잖아요. 모기가 코로나19를 전염시키든 아니든, 다른 질병과 바이러스가 옮을 수 있기 때문에 모기에 안 물리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. 한 번 사용해 보고 자신에게 효과가 있으면 꾸준히 사용하고, 그렇지 않으면 시중에 [뿌리는 모기약]으로 검색을 해서 다른 제품도 한 번 사용해 보고 자신에게 효과가 있는 제품을 찾아 내서 미리 모기 피해에 대비 하세요. 건행하세요.




728x90